\ 우유가 아닌 어메이징 오트로 커피를 맛있게 즐기보자!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삶의 만물상

우유가 아닌 어메이징 오트로 커피를 맛있게 즐기보자! (내돈내산)

by 다시채 2023. 5. 24.

  오랜만에 커피 관련 포스팅을 합니다. 우유를 소화시키기 힘들 분들은 어메이징 오트로 커피를 즐기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해 우유를 즐겨 마시지 않습니다. 가족이 5명인데 큰 아이만  빼고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합니다. 그런데 아내가 입원하였을 때 아침을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시리얼과 우유를 먹어야 했습니다.
  또한 로스팅도 하지 못해 스타벅스에서 콜롬비아 원두를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포장지에 "미디엄 로스팅"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보기에 2차 크랙 이후 배출한 것으로 탄 맛이 나기 때문에 제 기준으로는 오버 디벨롭핑 수준입니다).

  우유를 잘 먹지 못하기 때문에 우유를 대용할 수 있는 사진과 같은 아몬드 브리즈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먹어보니까 맛이 없더군요. 달지도 않고 밍밍하고 느끼한 편입니다. 아몬드는 일반 우유보다 더 맛이 없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다이어트용으로 많이 마시는 것 같더군요. 
 

우유 대용할 수 있는 아몬드 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의 이미지입니다.
우유 대용품인 두 제품


  그래서 다른 것을 구매해 봤습니다. 이 제품은 집 근처 동네 마트에서는 판매하지 않아 대형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두 제품의 성품을 보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몬드와 오트는 완전히 다르지요.
 

아몬드 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의 영양정보를 알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두 제품의 영양정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것인데 우유에 넣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네요. 시음을 해보니 베지밀과 맛이 비슷합니다. 밀도는 아몬드 브리즈 보다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 오트는 가족들이 모두 맛있다고 좋아하고 소화도 잘 된다고 합니다.  커피에 넣어 마셨더니 정말 맛있습니다.
 

어메이징 오트 제품의 앞면과 뒤면 이미지입니다. 커피에 넣으면 더 맛있다고 홍보합니다.
커피에 넣으면 더 맛있다고 써있네요.

 
  이 제품과 락토프리 우유를 비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락토프리 우유는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어메이징 오트와 락토프리 우유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일단 맛이 어메이징 오트가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집 가족들의 경험은 락토프리보다 어메이징 오트가 배가 더 안 아픕니다. 일반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파 화장실에 가야 한다면, 락토프리 우유는 약간 배가 아프지만 화장실에 갈 정도는 아닙니다. 그러나 어메이징 오트는 배도 거의 안 아프다고 합니다. 
 
  아몬드 브리즈도  커피에 넣어 마셔보았습니다. 오트밀보다는 맛이 떨어집니다. 아몬드 브리즈에는 시럽을 넣어 커피와 함께 마시면 그래도 맛이 괜찮습니다. 
 

어메이징 오트의 장단점(락토프리 우유와 비교해서)


• 장점 :
락토프리 우유보다 유통기한이 길다.
            락토프리 우유보다 배속이 더 편한 것 같다.
            커피와 잘 어울린다.

단점 : 판매하는 곳이 적어 불편하다.
            락토프리 우유보다 조금 비싸다.
            아몬드 브리즈보다 조금 비싸다.



반응형

댓글